국제학생적고 생활비 저렴한

자녀무상교육

자녀무상교육 / 자녀학비 무상 지원전에 읽어두면 좋은 글





지원 진행하시기전에 알아두면 좋을 글입니다.^^


1. 상담은 캐나다 대학 수속 경험이 많은지, 자녀학비무상 수속은 많이 해보셨는지 꼭...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베스트유학(베스트캐나다)는 캐나다를 전문으로 하는 유학원입니다.

또한 캐나다대학으로부터 공식에이전시트로 지정되었는지도 꼭 확인해보시구요.


2. 자녀무상 프로그램으로 캐나다 대학을 결정하셨다면 그 때부터는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영어공부 시작입니다.

가면 되겠지... 라는 마음 절대 No! 안되요~ 아이들 적응..아이들 학교.. 거기 가구들..집기 이런거 보시고 집에 물건

어떤거 가져가야하나..이런 질문부터 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노노..무조건 영어공부하세요.

자녀무상 프로그램 자체가 경제적인 프로그램인지라..영어를 준비해가면 갈수록 대학부설(어학원)에 쓰는 비용이

줄어들고, 더불어.. 요즘은 인터넷 발달로 정착서비스도 혼자 착착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이런거...다 돈이죠!! 또한 영어가 잘되면 처음 적응도 빨라지는건 사실이니까요~


3. 아직 어린 자녀들 (초등학교 2학년 미만)과 부모님중에 한 분만 캐나다로 가야한다면.. 신중히...신중히 고민하시고

선택하세요.

미취학아동, 초등학교 1-2학년 아이들은 한국에 있어도 해줘야할일이 많잖아요.

캐나다도 마찬가지에요. 우리나라는 여러가지 많은 시스템이 있지만 캐나다는 그렇지는 않습니다.

물론 데이케어도 있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죠.

배우자가 힘들다면 저는 단 몇 개월이라도.. 꼭 친정엄마든 이모든 모시고 가라고 권장합니다.

(캐나다와 우리나라는 무비자 협정국가로 ETA만 발급받으면 한번에 최대 6개월까지 머무를 수 있습니다.)

꿋꿋히 잘하시는 어머님도 계시지만... 처음 적응때는 누구나 힘들거든요.

같이 나눌분이 꼭... 있어야합니다.


4. 대학가서 무슨 공부를 할까.. 진지하게 고민하시길 권장합니다.

자녀무상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초점이 아닌 부모님중에 한 분이 공부를 하니 동반하는 자녀들에게

지역내 교육청에서 학교를 다니게 해주는겁니다. 정말 다..필요없고 아이들 공부가 무조건 우선이고.

이 스케쥴로 인해 학교 입학이 힘들거나 그렇다면 이 프로그램보다 처음 비용은 좀 들지라도..캐나다 조기유학을

가시는게 맞습니다.

어학과정 다니면서 주신청자인 부모님도 본인성취감이 있어야 아이와 부모님이 같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지금의 직업과 다른, 평소에 관심있었던 분야가 있다면 관련학과를 찾아보시는 것도

공부하는 동안 많은 동기부여가 될꺼라 생각합니다.


**자녀무상 캐나다컬리지 수속문의 : 02.3487.0207 / 카카오톡 : bestcanada1

학교수속, 비자대행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

CNC는 벤쿠버에서 비행기로 1시간 차로 9시간 거리에 있는 인구 8만의 중소도시 프린스조지에 있습니다.

다른 BC주 대학들과는 달리 보건계열 (간호, 임상 병리, 방사선, 치위생)에 국제학생을 받고있으며, 저렴한학비/저렴한 생활비가 장점입니다.)

관할교육청인 SD 57. School District도 훌룡한 교육청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차후 BCPNP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도 추가 점수가 있는 지역입니다.


어학 1텀 : 4,700불 1년정규과정학비 : 12,000-13,000불 내외

팬쇼컬리지는 토론토에서 차로 2시간정도 떨어진 런던이라는 도시에 있습니다. 인구 50만의 중소도시라서 도시내 일반적인 제반시설은 모두 갖춰져있으며 자녀무상교육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종합대학에 버금가는 다양한 정규과정 프로그램들, 유연한 학업스케쥴 (어학은 10시부터수업시작), 한국직원상주, 상위랭크된 학교들이 탬즈밸리교육청에 있으며 렌트비 또한 경제적입니다.


어학은 총 10단계 제공하며 1텀 (8주) 3320불/8단계부터 본과입학가능

1년정규과정 학비 : 16000-18000불

모학컬리지는 토론토에서 약 한시간정도 떨어진 중소도시인 해밀턴에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려면 한번쯤 지나가는 도시인데요. 토론토처럼 큰 도시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북적이는 동네에 가고싶다 하면 권해드립니다. 모학컬리지는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꺼에요. 해밀턴이라는 도시도요.
이 학교는 전반적으로 학과 과정에 코업이 잘 되어 있어서 난 무조건 코업이 중요하다 하면 한번쯤 눈 여겨봐도 괜찮은 학교이며, IT관련학과, 항공정비, 일반적인 학과 모두 무난하게 잘 운영되며 피드백도 좋습니다. 여기도 자녀무상 지원이 되니, 아이와 함께 동반하는 부모님에게도 추천합니다!!

캐나다 옛수도인 킹스턴에 있으며 캐나다 탑 5위안에 들어가는 명문대학 퀸즈 University와 왕립사관학교가 있을만큼 교육환경이 좋습니다. 또한 차후 본과입학시 입학진입장벽이 다른 컬리지에 비해 유연합니다. 관할 교육청은 라임스톤 교육청으로 52개의교육청, 12개의 중고등학교가 있습니다.


어학 1텀 (4개월) 약 6000불 1년정규과정학비 14000-16000불 (약 1500만원)

자녀무상교육 상담하기

--

전화하기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