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AWA

오타와는 백만 이상의 인구를 가진, 캐나다에서 4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오타와 - 칼리톤학군(OCDSB)은 백년 이상 수도의 학생들을 길러냈으며, 졸업생들은 세계의 많은 대학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학군의 25개 고등학교와 120개 초등학교가 도심, 교외, 외곽 전원 지역에 있습니다.
오타와 – 칼리톤학군은 자신의 목표와 관심에 가장 적합한 교육 경로를 선택할 기회를 국제학생들에게 부여합니다.
학생들은 고등학교 졸업을 위해서나 영어와 문화 역량을 향상하기 위한 단기 과정을 위해 오타와로 옵니다.
집중적인 영어 수업은 고교 입학이나 대학 진학을 위해 학과 영어를 한 차원 높이기 원하는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또한, 2-6주의 다기 여름 영어 체험 캠프는 국제 학생들에게 오타와 생활을 체험하며 영어 실력을 쌓게 하는 기회가 됩니다. 지난 몇 년동안 OCDSB 학교는 37 개국에서 온 2,000 명 이상의 국제학생들을 환대하고 배움의 장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오타와-칼튼 교육청은  타 교육청에 귀감이 되는 훌륭한 기준을 확립한 캐나다 교육의 선두주자 교육청입니다. 
주정부 교육부의 한 기관이며, 오타와 내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2020 학비

입학신청비
C$ 400 (환불안됨)
학비
고 : C$ 13,500 / year
초 : C$ 12,500 / year
홈스테이 배정비 +

홈스테이비 +

가디언 + 픽업 + 디파짓

C$ 11,185 / 10 months
의료보험료
C$ 600 
지역소개

오타와는 캐나다의 수도로 캐나다에서는 4번째로 큰 지방정부로 온타리오 주의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친절한 가정 중심의 지역사회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살기 좋은 환경 친화 도시입니다
오타와 강(Ottawa River)과 리도 운하(Rideau Canal)의 합류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안전하며, 대도시와 소도시의 장점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새로운 교육의 도시를 찾는 유학생들에게 
좋은 지역입니다. 도심 속에서도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고, 연중 이어지는 축제들과 행사, 수준있고 친근한 이웃들, 
시내에서 편리함 등 오타와는 최고의 유학지역입니다. 
여름에는 최대 평균 29도이며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리는 지역으로 1월 평균기온은 -11도이며 7월의 평균 기온은 29.5도 정도이며, 캐나다인 외에 프랑스와 영국인의 비율이 높으며, 아일랜드나 독일, 아랍인들도 많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낮은 범죄율을 자랑하는 깨끗하고 정결한 도시로 가장 살기 좋은 10대 도시 중 하나로 선정된바 
있는 지역으로 도시 곳곳에 아름다운 조각상 및 공원들이 있어 하나의 볼거리를 이룹니다.

- Elgin Street Public School
- Viscount Alexander Public School 
- Lady Evelyn Public School
- Hopewell Public School
- Mutchmor Public School

-Bell High School
-Brookfield High School
-Glebe Collegiate Institute
-Gloucester High School
-Rideau High School
-Ridgemont High School
-Woodroffe High School


BEST CANADA's 조언

캐나다의 수도로 캐네디언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1위

캐나다 학력수준 최고의 도시

국제학생을 위한 자체개발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

한국인 유학생 비율 극히 낮음

영어/불어 이중 언어 가능한 곳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

연중 ESL 학교 운영하여 조기 입국시 유리

전화하기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오시는 길